HOME SITEMAP ENGLISH
SEARCH
 
제1형당뇨병치료제
  • 소아 당뇨병 또는 인슐린 의존성 당뇨병이라고 알려진 제1형 당뇨병은 우리 몸의 면역 시스템이 인슐린을 분비하는 췌장의 베타세포를 파괴하여 발병합니다. 따라서 제1형 당뇨병 환자는 스스로 인슐린을 생산 할 수 없기 때문에 삶을 지속하기 위해서 매일 인슐린 투여가 필요합니다. 당뇨병 환자의5~10% 정도가 제1형 당뇨병이며 소아에서 더 많이 발생하지만, 모든 연령층에서도 발병할 수 있고, 소아청소년 연령에서 전세계적으로 연간 3%정도의 발생증가를 보이며, 발생률과 함께 유병률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러나, 외부에서 인슐린을 지속적으로 투여해준다고 뇌졸중이나 심장질환등과 같은 합병증의 예방을 보장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베타세포를 파괴시키는 자가면역세포를 억제시키고, 손상받은 베타세포가 재생되어야 몸에서 스스로 인슐린을 만들어낼 수 있고, 평생 인슐린 투여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실로아 1000 (Shiloah 1000, S1K)은 현재 인슐린을 투여하는 것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는 제1형 당뇨병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 경구 복용 물질로서 인체 스스로 인슐린을 분비하게 하여 더 이상 인슐린에 의존 하지 않는 치료제입니다. 당사는 제1형 당뇨병을 완치할 수 있는 치료제를 목표로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